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성희롱상담창구

* 구민 여러분이 의정활동에 참고할 건의사항이나 의견 질문 등을 자유롭게 게시할 수 있습니다.
의회와 무관한 내용, 도배글, 저속한 표현, 불건전한 의견, 유언비어, 특정인에 대한 비방, 욕설, 상업적 내용 등의 게시는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으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의회에 바란다 글보기, 각항목은 제목, 작성자, 패스워드, 연락처, 이메일 내용으로 구분됨
제목 2026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 팀스토어 리뉴얼 방문후기레플샵, 언더아머어센틱, 왕조유니폼
내용

기다리고 기다리던2026 kbo 리그가 개막을 했다-!!!두산베어스 홈 개막전을 앞두고장롱 속에 넣어뒀던 야구템들을 꺼내봤다두근두근~~유니폼이나 굿즈가 많지는 않지만쫌쫌따리 모아 너무 소중한,,(돈을 올매나 쓴겨)​유니폼은 어센틱과 레플리카로 나누어지는데어센틱은 선수들이 입는 그대로 스폰서 패치가 부착된 유니폼이고레플리카는 팬들이 입는 용으로 어센틱보다 저렴하다!​어센틱(1루 내야)-&gt위팬 구매, 마킹도 위팬에서레플리카(베어스하우스,잠실야구장 1루 방향 외부 샵)->외부 베어스하우스에서 구매, 마킹 가능​키 163에 마른 체형으로나는 홈(100) 레플리카서울(XS), 올드(S), 망곰(M) 어센틱 유니폼을 가지고 있다맨 아래 가운데 레플샵 반팔티는 스파오 콜라보 반팔티다키즈 120 사이즈로 크롭티 느낌으로 입을 수 있는데신축성 없어서 벗을 때 힘들다여름에 티셔츠 위에 유니폼 입으면 너무 더운데저거 하나만 입어도 돼서 좋다!​나도유니폼 구매 전에 사이즈가 고민 돼서여러 후기를 기웃 거렸던 기억이 선명하다,,그래서 홈 개막전 가기 전직관템 챙기면서스윽 기록을 남겨 보려고 마음 먹었다!​우선 1번은 홈 레플리카​어센틱이랑 레플리카 차이가 뭔지도 몰랐을 때구매한,,⭐️유니폼 딱 1개 구매 하실 거라면홈 어센틱으로 구매하세요어차피 야구 보다보면 어센틱을 구매하게 되더라고요 ! 쩝레플리카는 숫자 사이즈로 나오는데후드 위에 크게 입고 싶어서 100으로 구매!후드 위에 입어도 아주 낙낙하다그리고 레플샵 레플이 어센틱보다 좀 더 넉넉하게 느껴졌다​​다음은 쬐끔 핏되게 입는게 예쁠 것 같아Xs로 구매한 서울 유니폼요것도 날씨 따땃해졌을 때안에 얇은 티 입고 입으면 예쁘다한 사이즈 더 작게 하면 안에 티 못 입고 완전 핏되는 느낌으로 가능했다개인적으로 서울 유니폼 너무 좋아하는데마킹이 영문 성으로 되는게 짱남 ㅠ​​다음은 렛두로 시기에 구매한올드 유니폼!!!S사이즈라 엉덩이 반 정도까지 가리는 기장에딱 적당히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사이즈다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사이즈라반바지랑 입으면 귀여운 느낌​​마지막은 M사이즈 25년도 망니폼24년도 망곰이는 하늘하늘한게 귀여운 느낌이었다면25년도 망곰이는 뭔가멋진 느낌이라 좋았다색 조합도 좋고 그래서 레플샵 조금 낙낙하게 구매했고안에 도톰한 옷 입고도 충분히 입을 수 있을 것 같다이번 개막전 옷은 망곰이로 정했다 가을야구 못가서 1번 밖에 못 입었어 흑,,​​다음은 굿즈머플러는 네이비가 예뻐서 원정으로 구매했다추울 때 머리에 삭 두르고 응원하면 따뜻해서 좋음​머리띠는 작년 디즈니 콜라보, 철웅이, 재작년 버전 렛서 머리띠를 가지고 있는데렛서 머리띠가 응원 할 때 흔들려서 귀여운듯하다​응원 배트는 구매를 못해서언니가 직접 제작해서 선물해줬다,,❤️‍망곰짝짝이랑 홈짝짝이는 많이 흔들다보면 일부가 떨어져나가서못 쓰기 때문에고무밴드로 묶어놨다​응원 타올!기본 타올이랑 망곰 타올, 영문 타올은 마지막 홈 경기 이벤트 타올이었나..?기억이 잘 나지는 않지만 레플샵 입장할 때 받은 타올!​​직관 가방은 요렇게 2개 있다개인적으로 홈 가방은 경기 가서 바닥에 내려두다보면 홈 금방 오염돼서 원정으로 사는게 좋은 것 같다모자키링은 에코(?)데이 해서 나눠줬던 굿즈넘 기엽고!! 저 모자 안에 장바구니 들어있다그리고 렛두로때 나눠준 명찰! 이유찬 명찰 받았는데그건 고장났다 ㅜ⭐️다른 명찰은 제작해서 받은 것(?)망곰백을 장식한 뱃지는 망곰데이에 나눠준 랜덤 뱃지​​요건 키링인데 친구한테 선물 받았다흙니폼 망곰이퀄리티 너무 좋고 기여븜올해는 꼭 가을 야구 가보자고요!!!​홈 개막전 갈 직관 가방을 주섬 주섬 챙기며작성해 봤는데요!유니폼 사이즈를 고민하시는최강 10번 타자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~~!!!

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
의회는 정보주체의 동의에 의해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 및 이용합니다.
1.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
- 민원처리에 대한 의견 대응
2.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
- 필수항목 : 성명
- 선택항목 : 연락처, 이메일
3.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
- 2년간 및 이용자의 본인 게시글 삭제 전까지
4.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
- 이용자는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는데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.
단, 이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글쓰기가 불가능 합니다.

-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부모님의 이름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만 14세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처리하기 위해서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.
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유성구의회 [개인정보처리자]
홈페이지(https://yuseonggucouncil.go.kr)에 공개하고 있는 “개인정보처리방침”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2026년 06월 25일

(인 또는 서명)

유성구의회 의장 귀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