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성희롱상담창구

* 구민 여러분이 의정활동에 참고할 건의사항이나 의견 질문 등을 자유롭게 게시할 수 있습니다.
의회와 무관한 내용, 도배글, 저속한 표현, 불건전한 의견, 유언비어, 특정인에 대한 비방, 욕설, 상업적 내용 등의 게시는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으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의회에 바란다 글보기, 각항목은 제목, 작성자, 패스워드, 연락처, 이메일 내용으로 구분됨
제목 ️ 칭다오 찌모루 시장 후기|짝퉁시장 비밀창고까지 다녀온 리얼 후기
내용

상하이 가족여행 중 짭시장에 방문한건 1팀(저, 앵무새, 엄마)입니다스벅 리저브 구경하고 ㅋㅋ 택시타고 저희는 티엔퉁역으로 이동했습니당과학기술관역으로 가시는 분들도 많은데 어차피 거기서 지하철로 티엔퉁역으로 이동하기에 ㅋㅋ 저희는 막바로 티엔퉁역으로 출바알!​일단 티엔퉁역에서 택시 내리자마자 저희를 호객한 분을 따라갔습죠미리 위챗아이디 알아보고 예약하시는 분들도 잇는데 저희는 그렇게까지 하진 않았어용 ㅋㅋ​아무튼 명품으로 도배한 아주머니(구찌 모자, 구찌 운동화, 루이비통 백으로 기억 ㅋㅋ)를 따라서 여정을 시작합니다아저희는 예상치 못했으니 이 아주머니와 3시간의 여정을 쭉 함께했고요 ㅋㅋ아주머니가 저희 마중해주시며 마지막에 위챗아이디 공유해주심 ㅋㅋ​​기본 운영방식무조건 브로커를 낍니다브로커에게 짝퉁 원하는 상품 [몽클레어 패딩], [루이비통 가방] 이런식으로 말하면 가게를 데려가줍니다 ㅋㅋ물론 매장마다 여러 품목을 보기에 원래 보러 가려 한 게 아니라 다른게 눈에 들어올지도요 ㅋㅋ아무튼 가게 주인이 누구인지 헷갈리고.. 전 매장에 있던 사람이 다음 매장에 중간에 들어오기도 하고 ㅋㅋ 혼란기본구성은 브로커 아주머니+따라다니는 젊은 청년이었슴다​신기한 점 중동 손님이 많고 매장 안에서 담배피고 ㅋㅋ 한국인은 한팀 봤음욬ㅋ​아무튼 브로커가 매장 문이 닫혀있는걸 열쇠를 가져와서 열기도 하고 ㅋㅋ 누구한테 전화해서 와서 열어주기도 합니다완전 폐건물에 다 영업은 안 할 것 같이 생겼는데 ㅋㅋ 다 영업한다능​여기서 또 킬포 : 처음에는 터무니 없이 한화 200만원 이런식으로 가격 제시 하다가 저희한테 짝퉁 선제시 ㄱㄱ라고 합니다 그때부터 흥정이 시작되지요 이때 계산기에 저희가 한화 15만원 이런식으로 치면 no joke&quot이럽니다 영어 웬만큼 함 ㅋㅋㅋ그래도 굴하지 않고 저희는 원하는 가격 계속 밀고 나가면 거래 성사​이거는 제가 블로그에 쓴것보다 가보시면 바로 감이 옵니다 ㅋㅋ​상하이 짝퉁시장 팁1. 티엔퉁역으로 가세요2. 무조건 흥정 ㄱㄱ 처음에 부른 금액은 호갱 금액3. 품목은 먼저 정해두되, 매장마다 퀄리티 차이 크므로 유심히 볼 것 4. 환전 불필요 위챗페이 가능합니다5. 브로커 따라다니는 애가 자꾸 쳐다봐서 ㅋㅋ 감금하나 생각했는데 그건 아님 ㅋㅋ 그래도 남자랑 갈것.. 여자끼린 무서워서 저는 못 갈듯요​​​무튼 저희는 3시간의 여정 끝에제 물건 두개 건졌어요​​2. 리모와 캐리어 핑크 짝퉁 (기내용 사이즈) : 생각 안하다가 기내용 캐리어 마침 필요해서 구매 ㅋㅋ 딸기우유색 맘에 들오 참고로 은색 기본 색상 위주로 팔아서 유색 파는 매장이 많이 없었어유 루이비통 캐리올 블랙 (모노그램 모델 아님) : 모노그램 살까 하다가 급 선회 ㅋㅋ 현재 저의 데일리백입니다 ㅋㅋ;너무 잘샀어요 겨울에 고야드 블루는 너무 추워보여서 이거만 메고 다녀요 요즘 ㅋㅋ 제가 백화점 가서 한 두번 봤는데 잘 만든 듯 ㅋㅋ ㅊ​여기서 킬포호텔 들어와서 가방 열었는데 밑바닥 하얀색 4개가 있길래 바닥 징을 이렇게 허접하게 만든다고? 포장하는거 제대로 안봤는데 사기인가? 싶었는데 하얀색 떼면 금속 징임 ㅋㅋ​​​​그외에 몽클레어 진짜 구스 패딩도 맘에 들었으나 그건 예산초과로 패스 ㅋㅋ​아주머니 마지막에는 저희가 짝퉁 자꾸 구경다녀서 지쳐보였고 ㅋㅋ 매장 가서 자리에 앉으시더라구요 그럼에도 저희가 이제 간다고 하니까 마지막까지 의류 영업하는 모습에 감명받아 한국가면 열심히 살아야지 했는데 그냥 살고 있죠? ​아무튼, 저는 가방류 살 것을 추천드립니다그중에서도 루이XX 모노그램이 살 만함한때 중고명품 되팔이 할까 생각도 했던 저로서는 물론 감정사들의 눈에는 못 미치지만 나름 평균인 보다는 안목이 좋다고 생각하는데요, 고야드가 의외로 퀄리티가 별로구요 샤넬 에르메스는 역시 퀄리티가 정말 기대 이하.. 비추입니다. ​한가지 아쉬운 점은 저희는 무조건 현금인줄 알고 짝퉁시장 때문에 환전했다가 남은 돈 재환전해서 수수료 날림 ㅜ 까비... 다들 위챗페이 하십쇼 ​​가격이 궁금하시면 비밀댓글 주세요 -_-vV​​

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
의회는 정보주체의 동의에 의해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 및 이용합니다.
1.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
- 민원처리에 대한 의견 대응
2.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
- 필수항목 : 성명
- 선택항목 : 연락처, 이메일
3.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
- 2년간 및 이용자의 본인 게시글 삭제 전까지
4.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
- 이용자는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는데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.
단, 이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글쓰기가 불가능 합니다.

-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부모님의 이름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만 14세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처리하기 위해서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.
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유성구의회 [개인정보처리자]
홈페이지(https://yuseonggucouncil.go.kr)에 공개하고 있는 “개인정보처리방침”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2026년 06월 26일

(인 또는 서명)

유성구의회 의장 귀하